[세종=뉴시스] 농림축산식품부는 송미령 장관이 추석 명절을 앞둔 2일 충남 부여군 소재 아동보육시설 '삼신늘푸른동산'을 방문해 위문품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농식품부 제공) 2025.10.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세종=뉴시스]박광온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송미령 장관이 추석 명절을 앞둔 2일 충남 부여군 소재 아동보육시설 ‘삼신늘푸른동산’을 방문해 위문품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송미령 장관은 아동보육시설 관계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헌신하는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과 사랑으로 함께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송 장관은 농식품부 직원들과 함께 마련한 빵, 과자, 라면, 과일, 쌀, 생필품 등 위문품을 보육시설에 전달했다.
송 장관은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장·차관을 비롯한 간부들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희망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세종=뉴시스] 농림축산식품부는 송미령 장관이 추석 명절을 앞둔 2일 충남 부여군 소재 아동보육시설 '삼신늘푸른동산'을 방문해 위문품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농식품부 제공) 2025.10.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